배우 진서연이 남편과의 운명적인 만남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에 출연하는 배우 진서연과 최수영이 출연했다.

이날 진서연은 남편을 언급하며 “이태원 클럽에서 놀다가 남편을 만났다. 내 앞에서 ‘봉봉봉’만 하길래 성대모사를 하는 줄 알았지만 불어를 했던 거였다. 일부러 내 앞에서 불어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이어 “외향만 한국인이지 그냥 외국 사람이었다”며 “3, 4년 전에 유럽 여행을 갔다 오고 싶다고 하더라. 한 달을 다녀왔는데 좋았나 보다. 다시 가도 되냐고 해서 또 갔다. 두 달 만에 와서 유럽에서 살아야겠다고 하더라. ‘네가 원하지 않으면 가지 않겠지만 내가 불행하겠지’라고 했다. 너의 행복을 위해 떠나라고 했다”고 이야기했다.

진서연의 남편 이창원씨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겸 디렉터로 현재 독일에서 근무하고 있다. 진서연 가족은 현재 독일에서 지내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남편이 지금은 독일 회사에 다니고 있다. 한국에서는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일했다”고 전했다.
진서연은 남편에 대해 “남편이 특이하다. 개인주의가 엄청난 사람이다. 사실 저도 개인주의가 너무 심해서 결혼 못 할 줄 알았다. 나도 내가 소중한데 이 사람도 자기가 소중한 거다. 그런 둘이 만나니 완벽하더라. 서로 이해가 된다”고 말했다.

진서연은 2014년 5월에 결혼하며 2018년 9월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직접 알려 그해 11월 득남했다. ‘결혼을 추천하나”라는 질문에 진서연은 “결혼은 완전 ‘강추’한다. 아이를 낳는 건 보통 일이 아니다. 누군가를 돌본다는 건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들다”며 “촬영 100개 하는 게 낫다. 그 정도다”고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진서연은 영화 ‘독전’에서 故 김주혁이 연기한 아시아를 주름잡는 마약 시장의 거물 ‘진하림’의 파트너 ‘보령’ 역을 맡아 리얼한 연기로 관객들의 극찬을 받았다.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