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려원이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수상에 축하를 보냈다.

정려원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생충’ 포스터와 함께 “너무 신난다. 이 검사님이 아카데미서 수상하는 걸 지켜보다니. 정말 대단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정려원은 ‘기생충’에 출연한 배우 이선균과 드라마 ‘검사내전’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에 ‘이검사님의 수상을 지켜봤다’고 표현한 것.

그는 이어 “봉준호 감독님 외 많은 스테프들과 배우분들 너무 축하드려요”라면서 “괜히 나까지 덩달아 아침까지 마신다며”라고 덧붙였다.

이날 미국 캘리포니아주 할리우드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기생충’은 작품상을 비롯 감독상, 국제영화상, 각본상 등 4관왕에 올랐다.

봉준호 감독은 국제영화상을 수상한 뒤 “오늘 밤은 술 마실 준비가 돼 있다. 내일 아침까지 말이다(I am ready to drink tonight, until next morning)”라는 소감을 전해 환호를 받았다.

지난 2월 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헐리우드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기생충’이 작품상을 비롯 4개 부분을 수상한 후 출연진 및 제작진이 기뻐하고 있다.<br>AFP 연합뉴스
지난 2월 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헐리우드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기생충’이 작품상을 비롯 4개 부분을 수상한 후 출연진 및 제작진이 기뻐하고 있다.
AFP 연합뉴스


한편 정려원, 이선균 등이 출연하는 JTBC ‘검사내전’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