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터넷 방송 캡처
사진=인터넷 방송 캡처
빅스 멤버 홍빈이 그룹 샤이니와 인피니트 비하 발언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1일 오전 5시 30분쯤 빅스 홍빈은 인터넷 개인 생방송을 통해 해당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게임과 관련된 인터넷 방송과 본업인 아이돌 활동을 구분하려고 해왔는데, 음주 상태에서 이런 실수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비하하려고 한 얘기가 아니었다. 제 발언에 실수가 있던 게 맞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홍빈은 이후에도 “생각이 짧았다”, “실수다”, “다른 사람한테 피해를 줬다. 모든 게 제 잘못이 맞다. 물의 일으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다만 “일부분을 봤을 때는 문제가 있다”면서 “일부분이 아니라 방송 쪽의 전반을 보고 이야기 하려했다. 단편적인 모습이 아니라 전체를 보면 알 수 있을 것이다. 일부분을 보면 발언을 잘못한 것이 맞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이날 결국 소속사 직원이 찾아오면서 방송이 잠시 중단되기도 했다. 하지만 다시 자리에 앉은 홍빈은 “이럴거면 팀에서 나가라”라는 말을 들었다면서 자신이 책임질 것이라며 “팀이 나가라고 하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희 팀은 욕하지 말아달라. 제가 잘못한 것이지 팀이 잘못한 것은 아니다”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사진=인터넷 방송 캡처
사진=인터넷 방송 캡처
앞서 홍빈은 이날 개인 인터넷 방송에서 음주 방송을 진행하다가 샤이니의 ‘에브리바디’ 무대 영상이 나오자 인상을 쓰며 “누가 밴드 음악에 이딴 아이돌 음악을 끼얹어. 허접하게”라고 발언했다. 방송 말미에는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 욕을 하는 포즈도 취하기도 했다.

또한 홍빈은 최근 다른 방송을 통해 인피니트의 ‘내꺼하자’ 안무에 대해 “나였으면 안무가 때렸다”라며 “멋있는 노래에, 멋있는 포인트에 저딴 안무를 짜”라고 말하기도 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