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스타그램
사진=인스타그램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연예계도 비상인 가운데,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석한 스타들이 코로나19 감염 루머에 휩싸였다.

지난 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석한 스타들 중 확진 판정을 받은 이가 있다는 지라시 내용이 확산됐다.

앞서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석한 청하의 스태프 두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행사에 참석한 다른 스타들의 이름도 언급된 것.

이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이 코로나19 관련 걱정해주셔서 글 올린다. 저 코로나 안 걸렸다. 아이들과 거의 모든 시간을 보내며, 그동안 바빠서 함께하지 못했던 미안함을 만회하고 있다”며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 건강하다”는 글을 올렸다.

정샘물은 이어 “지난주 사랑하는 청하의 밀라노 출장에 동행했던 우리 스태프들도 다행히 음성 판정 나왔다”며 “아무 근거도 없는 이야기 때문에 걱정해주시는 많은 분들 걱정하지 마시라고 올린다”고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사진=스포츠서울
사진=스포츠서울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석했던 배우 한예슬, 박민영, 그룹 뉴이스트 황민현 등도 루머에 언급되기도 했다. 이에 한예슬 소속사 측은 “건강에 문제가 없다”며 확진 판정을 받은 스태프들과 현지 동선이 달랐으며 건강에 이상 징후가 생길 시 검사를 받을 계획이라 해명했다.

박민영 측 또한 “확진자와 비행기, 숙소, 동선, 스태프 중 겹치는 것이 없고 증상도 없다. 선제적 대응을 위해 보건소에 문의했고 검사 대상이 아니며 추이를 지켜볼 것을 권고받았다”며 “현재 격리대상은 아니지만 동선과 스케줄을 최소화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만일의 상황을 위해 촬영은 이번주까지 진행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뉴이스트 황민현 측도 황민현과 모든 스태프가 검사를 받고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