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안혜경이 어머니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내며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3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안혜경의 고향집에 방문한 안혜경, 최민용, 강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평창에서 촬영이 진행됐고, 안혜경은 고향집이 근처에 있다고 말했다. 식재료가 부족하던 멤버들은 안혜경에 집에 방문해 반찬을 받기로 하고 안혜경과 최민용, 강문영이 함께 나섰다.

앞서 방송에서 안혜경은 10년 전 어머니가 뇌경색으로 쓰러진 후 오른손이 마비되셨다는 이야기를 언급했던 바. 그는 “어머니가 말씀하는데 좀 불편하시다. 오른쪽은 마비됐지만 왼손으로는 다 하신다”고 전했다.

집에 도착하자 안혜경의 부모님을 비롯한 가족들은 세 사람을 크게 반겼다. 안혜경의 부모님은 불청 멤버들이 함께 먹을 음식들을 아낌없이 챙겨줬다.
안혜경은 부모님과 헤어져 차에 탄 후 “나는 소원이 있다. 엄마랑 1분 통화하는 게 소원이다”라며 눈물을 쏟았다.

안혜경은 “엄마가 나에게 잔소리를 정말 많이 했다”고 이야기했다. 이 모습을 본 강문영 역시 함께 눈물을 흘리며 “부모님께 해드리고 싶은 건 하루도 미루지 마라. 매일매일 순간순간 지금 당장 잘해야지 생각해야 한다. 내일 해야지 하면 늦는다”고 말했다.

불청 멤버들은 안혜경의 집에서 가져온 각종 나물과 전병들을 보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멤버들은 양미리를 굽고 감자조림을 챙겨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멤버들은 안혜경의 할머니에게 감사 인사를 한 후 식사를 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