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77억의 사랑’ 방송 캡처
사진=JTBC ‘77억의 사랑’ 방송 캡처
방송인 박성광이 예비신부 이솔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77억의 사랑’에는 방송인 박성광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성광은 결혼을 축하한다는 인사에 “내 위치보다 너무 많은 축복을 보내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더라”는 소감을 전했다.
사진=JTBC ‘77억의 사랑’ 방송 캡처
사진=JTBC ‘77억의 사랑’ 방송 캡처
앞서 박성광의 결혼 보도에는 이솔이가 ‘배우 출신’이라고 나왔다. 이에 대해 박성광은 “배우는 아니고, 일반 회사원인데 예전에 웹드라마를 한 번 찍은 적이 있다”며 “그 이후 활동을 한 적이 없는데 그게 밝혀진 거다. 그 친구도 기사 보고 ‘아 ,내가 배우구나’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MC들은 그동안 박성광을 이상형으로 뽑았던 박지선, 오나미와 연락을 했냐고 했다. 박성광은 “박지선은 축하한다고 연락이 왔다. 화동을 자기가 하겠다고 했다. 여자친구가 있는 걸 오나미는 이미 알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박성광은 이솔이와의 만남에 대해 “평소에 알고 지내던 사이였는데 엄청 친하진 않고 지인들끼리 알았다”라며 “지인이 소개팅을 하지 않겠냐고 보여줬는데 그 친구였다. 소개팅해달라고 해서 만나서 나의 좋은 점을 많이 어필했다”고 전했다.

연인으로 발전한 것에 대해서는 “마음을 고백해야지 싶어서 한강에 갔는데, 여자친구가 ‘오빠, 오빠가 무슨 말 하려는지 알 것 같아. 그거 하지마’라고 해서 고백을 못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러다가 뽀뽀를 그 친구가 먼저 하면서 (연인이 됐다)”라고 덧붙였다.

박성광은 “얼마 전에 갑자기 (여자친구가) ‘여보야’라고 불렀을 때 심장이 이상했다. ‘나 진짜 가는구나’ 싶었다”면서 미소를 지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