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현. 사진=뉴스1
강승현. 사진=뉴스1
모델 출신 배우 강승현 측이 학교 폭력 주동자라는 의혹에 대해 허위 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에 의혹 제기 글을 쓴 글쓴이는 “이렇게 나오실줄 알았다”며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강승현에 대한 학폭 의혹 주장글이 올랐다. 피해를 주장한 A씨는 ’모델 겸 배우이자 출연 배우는 집단폭행 주동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에서 “중학교 시절 강승현을 포함한 7~8명의 가해자에게 집단 폭행을 당했고, 강승현에게 수차례 머리와 얼굴을 폭행 당했다”고 주장헀다.

A씨는 “사실 관계만 적어 놓아 무미건조하고 짧은 일로 보일 수 있겠지만 나에게는 억겁의 시간이었다. 주된 폭행은 A가 했지만, 그 무리들의 표정, 폭언, 폭행, 특히 가해자 A를 포함한 3명의 얼굴은 지금도 또렷하게 기억한다”고 설명했다. A씨는 폭행 장소를 표시한 지도도 첨부했다.

해당 게시글이 공개된 이후 학폭 논란에 휩싸이자, 강승연 측은 이를 즉각 부인했다. 소속사 비스터즈엔터테인먼트 측은 같은날 오후 “강승현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힌다. 확인 결과, 익명커뮤니티에서 떠도는 내용과 배우 강승현은 관련이 없다. 악의성 짙은 비방에 대해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공식입장 이후 A씨는 친구와 나눈 메시지 캡처본과 함께 추가 글을 게재했다. A씨는 “이렇게 나오실 줄 알았다. 나머지는 법대로 차차 진행하겠다”고 강조했다.

공개된 메시지에서 A씨와 친구는 ‘너랑 내가 겪었던게 허위사실일 리가 없는데’ ‘그 과자 이름도 기억나 문방구에서 파는’ ‘나 어차피 법조계에서 일하니까 대응은 다 준비해놨다. 근데 이 억울함을 어떻게 해야하나’ 등 대화를 나눴다.

한편, 강승현은 2008년 포드 슈퍼모델 오브 더 월드 1위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영화 ‘챔피언’ ‘독전’ ‘기방도령’,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나홀로 그대’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