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김해리
김해리
김해리
김해리
기아 타이거즈, 전남 드래곤즈 치어리더 김해리가 여행 특집으로 꾸민 남성지 맥심(MAXIM) 7월호에서 늘씬한 몸매를 화보로 공개했다.

과거 걸그룹으로 활동했던 치어리더 김해리는 현재 2년차 치어리더로, 청순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인물. 그녀의 맥심 화보는 ‘여자 친구와의 여름 캠핑’을 콘셉트로 하여, 숲이 울창한 캠프장에서 진행되었다.

첫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김해리는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준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로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카메라 앞에서 유감없이 발휘했다. 크롭탑, 핫팬츠, 원피스 등으로 여친룩을 완성한 김해리에 대해 촬영을 담당한 맥심 성문경 에디터는 “늘씬하고 완벽한 몸매 비율, 특히 긴 팔과 다리, 가는 허리가 사진에 우아하게 잘 담긴 것 같다”라고 말했다.

치어리더가 된 계기에 대해 김해리는 “그룹 해체 후 우울증이 심했는데, 경기장에 놀러 가서 본 치어리더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정말 짜릿하고 신선했다”라고 말하며, “누군가를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모습이 너무 멋져서 오디션을 봤고, 당당하게 합격했다”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오는 8월, 솔로 가수 활동을 앞둔 김해리는 “치어리더를 하면서도 (가수 활동에) 미련이 있었다. 지금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해리의 화보가 실린 맥심 7월호는 ‘여행’ 특집으로 꾸며져, 여름 휴가지 로맨스, 해변 작업 가이드, 게임 속 환상 탐험 등 여행 관련 로망과 스토리를 다양한 시각에서 풀어냈다. 치어리더 김해리의 싱그러운 캠핑 화보와 더불어 게임 속 2D 여친과의 로맨틱한 여행, ‘부산 여자’ 미스맥심 한지나, 미스맥심 꾸뿌의 세탁소 화보, 여행 유튜버 유리조아와 호주노예Joe, ‘개비스콘 아저씨’ 짤로 유명한 배우 김하균,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코스프레 화보 등 다채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