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RBW
사진=RBW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화사의 첫 미니앨범 ‘Maria’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되며 솔로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Maria’를 포함한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7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이와 함께 화사의 팔색조 매력을 담아낸 이미지도 함께 공개돼 팬들이 이목을 끌었다.

텅 빈 공간에서 스스로에서 진심을 들려주는 첫 트랙 ‘Intro : Nobody else’를 시작으로 지코가 프로듀싱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Kidding’, 돌이키기엔 너무 늦어버린 너와 나의 사이에 닿지 않을 미련을 되묻는 ‘WHY’, 나도 너와 다르지 않다는 메시지로 진한 위로를 건네는 ‘I’m bad too (Feat. DPR LIVE)가 순차적으로 담겼다.

이어 위태로운 나를 따스히 그리고 빈틈없이 안아주는 곡 ‘LMM’, 나만을 바라보는 너를 외면한 내가 ‘멍청이’였다는 이야기를 담은 ‘멍청이 (twit)’, 세상의 상처를 딛고 다시 꿈을 꾸길 바라는 타이틀곡 ‘마리아 (Maria)’ 가 흘러나오며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다.
사진=RBW
사진=RBW
화사의 첫 미니앨범 ‘Maria’는 화사가 대중에게, 그리고 자기 스스로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화사는 노래를 통해 세상과 타인에게 상처받은 이들을 위한 위로를 애정을 담아 풀어내며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데뷔 6년 만에 발표하는 화사의 첫 미니앨범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꽉 채웠다. 화사는 이번 앨범에서 타이틀곡 ’Maria‘를 비롯해 ’WHY‘, ’LMM‘ 곡 작업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화사의 첫 미니앨범 ’Maria‘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강경민 콘텐츠 에디터 maryann425@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