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Z엔터테인먼트 제공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지코는 공식 SNS를 통해 여름 앨범 ‘랜덤박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이며, 여름의 시작을 알렸다. 지코는 일상에서 흔히 벌어질 만한 소재를 한데 모아 친근한 여름 이야기로 풀어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Summer Hate’를 포함한 수록곡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또한 지코의 유쾌하고 천진난만한 매력이 담긴 미공개 컷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첫 번째로 타이틀곡 ‘Summer Hate’는 유니크한 사운드 위에 폭염에 찌든 한 사람의 불쾌한 하루를 담아낸 곡으로, 비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누군가에게 반해 세상이 멈춘 것 같이 느껴지는 순간을 마치 만화영화 같다고 이야기 한 ‘만화영화 (Cartoon)’, 사랑하면서도 티격태격 다투는 원수 같은 커플의 이야기를 담은 ‘웬수 (Feat. BIBI)’, 이번 앨범 중 랩으로 꽉꽉 채운 유일한 트랙 ‘No you can’t‘, 오래된 커플이 권태에 빠지다가도 사소한 일상에서 서로의 품을 다시 찾는다는 이야기를 담은 ’Roommate’ 등 5개의 신곡으로 지코 표 여름 앨범을 완성했다.

지코는 컴백에 맞춰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에 지코는 30일 0시, 공식 ‘틱톡(TikTok)’ 계정을 통해 비와 함께 한 댄스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하며, 챌린지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한편, 지코의 여름 앨범 ‘랜덤박스’는 다음달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되며, 7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강경민 콘텐츠 에디터 maryann425@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