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원해. 사진=뉴스1
배우 김원해. 사진=뉴스1
배우 서성종, 허동원에 이어 김원해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0일 배우 김원해 소속사 더블에스지컴퍼니 측은 “김원해가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김원해는 출연 예정이었던 연극 ‘짬뽕’ 출연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검사 대상자는 아니었지만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지난 8월19일 검사를 받은 후 자가격리 중이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20일 오후 김원해는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검사 결과에 따라 예정된 스케줄을 전면 취소했다”며 “질병관리본부의 지침에 따라 현재 자가격리 중이며 추후 병상이 확보되는 대로 병원으로 이동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김원해가 출연 중인 연극 ‘짬뽕’ 측에도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검사 진행 상황과 양성판정 결과를 즉시 공유했다”며 “함께 스케줄을 진행한 김원해의 매니저 또한 같은 날 검사를 진행했으며, 매니저는 음성 판정을 안내받았다”고 덧붙였다.
서성종 코로나19 확진. 사진=’그놈이 그놈이다’, ‘도도솔솔라라솔’ 포스터
서성종 코로나19 확진. 사진=’그놈이 그놈이다’, ‘도도솔솔라라솔’ 포스터
김원해에 앞서 연극 ‘짬뽕’에 출연이 예정됐던 배우 서성종과 허동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서성종이 출연 중이던 KBS2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종영까지 2회 앞두고 촬영을 중단했으며, 접촉자 리스트를 파악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 중이다. ‘그놈이 그놈이다’ 스태프 일부가 제작에 참여한 KBS2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측도 19일 촬영을 중단하고 스태프의 검사 결과를 기다리기로 결정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