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준 아내 최수정. 사진=MBC ‘라디오스타’
박태준 아내 최수정. 사진=MBC ‘라디오스타’
웹툰 작가 박태준이 최근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가운데, 최초 공개한 아내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한다감, 황석정, 웹툰 작가 박태준, 이근 대위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태준은 “방송인도 아니고 딱히 얘기할 곳도 없었는데 올해 혼인신고를 했다. 아직 아무한테도 안 알렸다”고 깜짝 고백했다.

그는 “결혼식 자체를 어렸을 때부터 왜 해야 하는지 이해를 못 했다. 그리고 친구도 없어서 결혼식을 해도 예식장 홀을 채울 수 있겠느냔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아내도 결혼식이 너무 싫다고 해서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다. 근데 라디오스타 나온 김에 얘기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태준과 아내가 찍은 사진도 공개됐다. 박태준은 “연애는 10년 정도 했는데 10년 동안 동거를 길게 했다. 지금은 친구랑 같이 사는 기분이다. 아내는 나한테 베프라고 한다. 행복하다”고 말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박태준의 아내는 한 쇼핑몰을 운영하는 최수정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0년 그룹 롯데걸스로 데뷔했지만 이후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웹드라마 ‘체크 메이트’에 출연했다.

지난해 7월에는 MBC ‘나 혼자 산다’에 마마무 화사의 절친으로 출연했다. 당시 화사는 “연습생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다. 마마무가 될 수도 있었다. 옆에서 함께 많은 시행착오를 겪은 사람이다. 지금까지도 소중한 인연”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한 바 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