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 시즌2’ 제작사 측에서 공개한 홍보 사진.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제공
‘가짜사나이 시즌2’ 제작사 측에서 공개한 홍보 사진.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제공
‘가짜사나이 시즌2’ 측이 5화 공개를 일주일 미뤘다.

13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측은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5화 공개를 연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피지컬갤러리’ 김시덕 PD는 “현재 가짜사나이2 촬영 이후 주말, 추석, 한글날 연휴까지 제작팀 모두 너무 쉬지않고 달려서 팀원들 모두 일주일 쉬어가자고 생각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이슈와 상관없이 다음화 업로드는 아마 다음 주가 될 것 같은데 추후 다시 공지 드리겠습니다”고 밝히며 ‘가짜사나이2’ 5화 공개 연기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김 PD는 “일요일 진행된 라이브의 경우 각종 이슈에 대해 침착하게 상황을 지켜보려 했으나 악성 시청자들의 계란님, 출연진분들 그리고 그 가족 및 지인에 대한 욕설과 악플의 수위가 갈수록 높아져 예정되지 않았던 라이브 방송을 급하게 진행하게 됐다.(현재까지도 회사 메일로 위와 같은 게시물이 계속해서 전달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는 지난 11일 4화에서 훈련생으로 참여한 곽윤기를 두고 위험한 상황들이 있어 가학성 논란이 발생한 것에 따른 설명이다.

또한 “급하게 진행을 하다보니 진행 및 발언에 있어서 미숙한 점이 많았고, 콘텐츠와 출연진, 그리고 프로그램을 기다려주신 시청자분들께 누를 끼친 것 같아 송구스럽고 죄송하다”고 전했다.

김 PD는 “이번 콘텐츠를 하면서 팀원들과 함께 이야기를 많이 해봤는데 콘텐츠 제작 부분이 아직 많이 미숙하다는걸 많이 느꼈고, ‘가짜사나이’가 마무리 되면 앞으로는 당분간 건강 정보 영상과 피트니스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올릴 예정”이라며 향후 계획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본명 김준영)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본명 김준영)
한편, 이날 유튜버 정배우는 유튜브를 통해 “‘가짜사나이2’ 교관분들에 대한 제보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내일 저녁에 업로드될 사건은 김준영(로건)님과 정은주님에 대한 사건입니다. 퇴폐업소, 백마, 흑마, 초대남, 카톡과 라인에 대한 제보이며 증거 체크 끝났습니다. 요약해 드리자면 두분이 불법퇴폐업소를 많이 다니셨네요”라고 주장하는 글을 남기면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정배우는 이어 “당사자 의견 듣고 크로스체크 하고싶어서 로건님과 정은주님께 연락 해놓은 상태지만 답변이 없으시네요”라며 “10월 13일 저녁 업로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