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두희 인스타그램
사진=이두희 인스타그램
지난달 31일 레인보우 출신 지숙과 프로그래머 이두희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다음날인 1일 이두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식 사진과 함께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두희는 결혼식 당일 식장에서 하객 앞에서 약속한 내용이라고 밝히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오늘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지숙이를 아내로 맞이하고 있는 이두희입니다”로 시작하는 글은 지숙과의 만남부터 결혼에 골인하기까지의 과정과 심정을 담고 있다.

“제 주변 분들은 다 알고 계시겠지만, 저는 지숙이를 참 오래전부터 좋아했다”고 밝히며 오랜 짝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그러던 어느날 악플에 시달리던 지숙 쪽에서 악플러를 잡을 수 있는지 먼저 연락이 왔고, 이두희는 “말이 안 되는 상황”이라고 표현했다.

“아무리 컴퓨터를 열심히 해도 그런 법적인 건 못 해냅니다. 하지만 일단 할 줄 안다고 했죠.”라며 지숙과의 인연을 만들기 위한 노력들을 소개했다. “처음 만날 땐 너무 떨려서 대사를 다 써서 준비해가기도 했습니다. 사주 선생님께 찾아가 조언을 구해서 저녁 9시, 저녁 11시에 주제를 바꿔서 대화를 시도하기도 했다”고 당시의 상황을 전했다.

이두희가 연락의 끈을 유지하는 데 집중했지만 모두 실패했고, 자연스레 연락은 뜸해졌다고 전했다. 그 뒤 오랜만에 만나 같이 밥 먹던 중 회사에 큰 문제가 터졌고, 지숙이 앞에 있음에도 컴퓨터 열고 수습을 시작했고 그 후 지숙이 눈빛이 예전과는 많이 달라져 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눈에서 하트를 처음 봤다”며 “컴퓨터 하는 제 모습이 너무 멋있었다는데, 사실 저는 지금도 그게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그는 “모든 상황에 감사하고, 모든 운명적인 인과관계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제가 하는 모든 행동과 말은 지숙이를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서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결혼식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강경민 콘텐츠 에디터 maryann425@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