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전지적 참견 시점’ 구혜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구혜선.
구혜선이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있다.

안재현과 이혼 후 SNS를 통해서만 대중과 소통해 온 구혜선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알렸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29회에서는 구혜선의 출연을 예고했다. ‘구방미인’ 작업실 라이프가 공개되며 ‘전참시’ 카메라에 포착된 구혜선의 일상을 들여다 본다. 특히 구혜선의 비밀 작업실을 공개해 배우 구혜선의 또 다른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구혜선은 자신만의 작업실에서 대학원 중간고사 과제부터 작곡, 미술 등 작업 활동에 열중한다. 하지만 온라인 강의를 듣던 중 별안간 청소를 하는가 하면 느닷없이 셀프 앞머리 커트까지 나서 웃음을 안긴다.

또한 컴퓨터 앞에서 치킨 먹방을 즐기며 반려견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 구석구석 아기자기한 반전이 숨어 있는 작업실 인테리어까지 생활의 면면을 보여준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구혜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구혜선.
그런가 하면 구혜선은 매니저 없이 능숙한 솜씨로 운전을 하고 셀프 주유까지 마친 뒤 선지 해장국을 원샷한다. 그런 와중에 구혜선은 해장국에 뜻밖의 재료를 한 컵을 부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구혜선만의 놀라운 해장국 레시피 역시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구혜선이 출여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29회는 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강경민 콘텐츠 에디터 maryann425@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