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인선이 ‘트롯페스타’ 서울 공연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신인선은 지난 7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트롯페스타:미스터트롯4인&레전드 전국투어 콘서트’(이하 ‘트롯페스타’)에서 발라드부터 뮤지컬, 록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로 3000여명의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트롯페스타’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준결승에 진출하며 신흥강자로 떠오른 신인선, 김수찬, 나태주, 류지광이 레전드 가수와 함께하는 전국 투어 콘서트다. 7일 공연에서는 설운도가 레전드로 출연했다.

‘미스터트롯’ 4인방은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환희’를 열창하며 막을 올렸다. 신인선은 자신의 신곡 ‘신선해(Fresh)’를 비롯해 ‘바램’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 ‘또 만났네요’ ‘고맙소’ 등을 불렀고, 류지광과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의 ‘이룰 수 없는 꿈‘을 열창하며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레전드 설운도와 함께한 무대에서는 ‘다함께 차차차’ ‘쌈바의 여인’ ‘사랑의 트위스트’ 등에 맞춰 춤과 노래를 선사했다.

신인선은 “코로나19로 다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오랜만에 관객들과 호흡할 수 있어 행복했다. 노래에 맞춰 박수로 화답해 주셔서 더 신나게 무대를 마쳤다“면서 ”팬들과 함께 해 에너지를 많이 얻었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 공연에서 또 만나 뵙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트롯페스타’는 서울 공연에 이어 21일 대구 엑스코(EXCO) 컨벤션홀으로 열기를 이어간다. 12월 12일 울산 KBS홀, 24일 인천 송도컨벤시아, 27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021년 1월 9일 김대중 컨벤션센터 다목적홀, 23일 일산 킨텍스 3A홀에서 전국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신인선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불후의 명곡’ ‘히든싱어’ KBS2라디오 ‘김혜영과 함께’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은주 기자 er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