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BN ‘나의 위험한 아내’, JTBC ‘부부의 세계’ 등 ‘19금’ 드라마가 시도되는 가운데 SBS ‘펜트하우스’(사진)는 선정성·폭력성 논란에 휩싸이면서 일부 회차를 ‘19세 이상 시청가’로 바꿔 방송했다.<br>SBS·MBN 제공
최근 MBN ‘나의 위험한 아내’, JTBC ‘부부의 세계’ 등 ‘19금’ 드라마가 시도되는 가운데 SBS ‘펜트하우스’(사진)는 선정성·폭력성 논란에 휩싸이면서 일부 회차를 ‘19세 이상 시청가’로 바꿔 방송했다.
SBS·MBN 제공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의 보조 출연자가 2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모든 촬영이 중단됐다.

드라마 제작진은 “앞서 코로나 확진 판정을 을 받은 다른 드라마의 보조출연자와 동선이 겹쳐 검사를 진행했고, 이 과정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드라마 제작은 확진자 발생 이후 중단됐는데 확진 판정을 받은 보조 출연자는 한 장면에만 출연하였고, 동선이 겹친 스태프와 출연자는 즉시 코로나 검사를 받도록 했다.

코로나19의 3차 대유행으로 방송가 전체에 비상이 걸렸다.

23일 tvN 새 주말드라마 ‘철인왕후’ 경북 문경 세트장에 방문했던 보조출연자 1명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 주연 배우인 신혜선과 김정현도 검사를 받게 돼 드라마 촬영은 당분간 중단될 예정이다.

‘철인왕후’는 중전 김소용과 두 얼굴의 임금 철종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오는 12월12일 첫 방송 예정이었다.

JTBC 금토드라마 ‘허쉬’에 출연 중인 보조출연자 한 명도 2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황정민, 임윤아가 주연을 맡은 ‘허쉬’는 오는 12월11일 첫 방송 예정이다.

내년 방영 예정인 드라마 ‘달이 뜨는 강’의 보조 출연자도 지난 20일 밀접 접촉자라는 통보를 받으면서 제작진이 코로나 검사를 받았다.

OCN 새 주말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측은 23일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취소하고, 오는 27일 다시 행사를 열 예정이다.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등이 출연한 ‘경이로운 소문’은 오는 28일 방송된다.

MBN 새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와 JTBC ‘시지프스: the myth’도 보조출연자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촬영이 중단됐다.

내년 방송 예정인 SBS ‘조선구마사’도 보조 출연자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촬영을 중단했고, 주연 배우 감우성 등이 코로나 검사를 받았다.

윤창수 기자 geo@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