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정우.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배우 정우가 아내인 배우 김유미와 연애를 시작했을 당시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배우 정우가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우는 김유미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사귀기까지가 굉장히 오래 걸렸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정우는 “김유미를 아는 분들은 이해를 할텐데 본인만의 분위기가 있다. 굉장히 모든 사람에게 친절하고 따뜻하고 선하다. 그런데 그 보이지 않는 어떤 막이 있다. 그 막을 뚫는 데 오래 걸렸다. 오늘 좀 만나서 이 막이 뚫렸겠다 싶으면 다음번에 만나면 또 있고 그랬다. 되게 조심스러웠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정우는 김유미와 썸을 탔을 때를 떠올리며 “사귀는 건 아닌데 썸을 타는 수준에서 데이트를 하다가 저도 모르는 실수를 하게 되면 그 다음에 만나면 그 막이 더 두터워져 있었다”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그게 계속 이어지다가 저도 많이 힘들고 뭔가를 결단을 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작은 룸을 구해서 예약을 해서 맛있는 음식을 잔뜩 먹고 나서 고백을 했다. 정식으로 사귀고 싶다고. 처음에는 거절을 했다.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한 것 같다고 했다. 결국에는 그 자리에서 사귀기로 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FNC 엔터테인먼트
사진=FNC 엔터테인먼트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