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사진=카카오TV 방송화면 캡처
구혜선. 사진=카카오TV 방송화면 캡처
배우 구혜선이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4일 공개된 카카오M 웹예능 ‘페이스아이디’에서는 구혜선이 학교 친구인 배준한씨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구혜선은 “요즘 나는 내 결혼식에 부를 사람의 이름을 적고 있다”고 말하며 “나는 결혼식을 안 해봤으니까. 다음에는 결혼식을 꼭 하고 싶다. 그리고 결혼식을 하면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을 부르고 싶어서 정리해봤는데 생각보다 많더라. 10명 이상”이라고 말했다.

이어 구혜선은 자신의 영화 조감독과 통화하는 모습도 보였다. “연애가 잘 안 되냐”는 그의 질문에 구혜선은 “연애 얘기 하지마라. 안 본 지 한 달 됐다. 나에게 매달리는 남자 별로 안 좋아한다. 질척거리는 남자 정말 싫다”고 답했다.

그러자 상대방은 “그래서 그 남자랑은 쿨하게 잘 만나는구나”고 반응했고, 구혜선도 웃으며 “한 달에 한 번 만나는 관계다. 안 지 3개월 됐으니 이제 세 번 만난 거냐?”고 받아쳤다.

이에 통화를 듣던 제작진은 “그 남성과는 썸을 타고 있는 거냐?”고 물었고, 구혜선은 “난 썸은 별로 안 좋아한다.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니다”면서 “미스터리의 남자다. 그 대상은 아무도 모른다. 사실 없을 수도 있다. 그 사람을 본 사람이 아무도 없다. 그래서 없을 지도 모른다”고 묘한 말을 덧붙였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