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8일 첫 방송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박은혜X한영 이어 박군 MC 합류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박은혜X한영 이어 박군 MC 합류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가 MC 박은혜-한영과 더불어 박군이 함께 한다.

22일 SBS 미디어넷에 따르면 박은혜-한영-박군이 MC 군단으로 나선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가 오는 3월 8일 첫 방송된다.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트렌디한 라이프 정보들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헬스&뷰티, 하우스, 뷰티 등을 총망라해 바쁜 일상 속 색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밝히며 잇템과 꿀팁들을 소개한다.

박은혜와 한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 MC를 맡아 찰떡 케미를 자랑하며 안정된 진행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박은혜는 뷰티와 라이프 스타일 분야의 높은 안목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워너비 워킹맘으로서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유행템들을 소개하는 안내자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보인다. 한영 역시 쇼핑을 좀 해 본 맥시멀 리스트로 생활 속 꿀팁들을 대방출하는 동시에 소탈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박군은 특전사 출신 차세대 트로트 스타. ‘미운 우리 새끼’, ‘정글의 법칙’ 등에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는 새로운 얼굴로 합류하는 만큼 프로그램의 활력을 책임지겠다는 각오다. 박은혜와 한영의 옆에서 감초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친 당신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밝혀 어제보다 나은 나를 만드는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3월 8일 월요일 오전 11시에 첫 방송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