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머슬마니아 덕분에 내 삶이 너무 많이 달라졌죠. 로또 당첨 부럽지 않은 인생을 살아가고 있어요”

지난해 열린 대한민국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에서 스포츠모델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한 김선영(35)은 2년 전까지만 해도 평범한 맞벌이 주부였다. 두 아이의 엄마로서, 피부관리숍 원장으로서 일과 가사를 병행했다. 하지만 출산 후 건강을 되찾기 위해 시작한 피트니스는 인생을 바꿔놓았다. 화려한 용모는 탄력 넘치는 피부와 자신감으로 더욱 눈부시게 됐고, 일자 몸매는 35-23-35의 20대 초반의 라인으로 회귀했다.

김선영은 “그랑프리 수상 후 일이 넘쳐나고 있어요. 많은 촬영으로 이제는 명함에 ‘모델’이라는 직함을 새겼어요. 패션쇼, 홈쇼핑모델, 광고촬영까지 하고 있죠. 남편이 가장 자랑스러워해요. 팔불출이라는 소리를 엄청 듣고 있죠”라며 환하게 웃었다.

김선영은 최근 헬스남성잡지 맥스큐의 4월호 커버모델로 발탁됐다. 이번 커버는 독자투표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김선영은 “독자들의 투표로 1위가 됐기 때문에 이번 촬영은 개인적으로 의미가 깊을 수밖에 없어요. 21명의 아름다운 아가씨들 사이에서 1위를 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에요. 가문의 영광입니다”라며 또 한 번 크게 웃었다.

스포츠서울 제공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