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 이하 ‘전참시’) 84회에서는 카리스마 여왕 AOA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무대 위에서의 프로 아이돌 면모와 무대 아래에서의 흥부자 면모를 넘나드는 AOA의 하루가 시청자를 눈물 쏙 빠지게 웃게 만들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AOA는 꾸밈없는 리얼 일상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편안한 차림으로 야식을 먹는가 하면, 스케줄이 끝나자마자 거침없이 메이크업을 지우는 등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기 때문. 이는 예고편에 불과하다. 매니저의 걱정을 부른 AOA의 리얼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AOA의 대기실에서는 고스톱부터 공기놀이까지 여러 놀이판이 벌어졌다. 무엇보다 고스톱을 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유롭게 웃으며 패를 섞던 것도 잠시, 본 게임이 시작되자 진지한 표정으로 돌변해 몰입하고 있기 때문. 진짜 타짜 같은 이들의 심상치 않은 아우라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고 한다.
이와 함께 여러 놀거리 중 공기놀이를 특히 좋아한다는 설현의 남다른 실력 또한 눈길을 끌었다. 설현이 스태프들과의 대결에서 숨겨왔던 실력을 대방출한 것. 이는 지켜보고 있던 이들이 모두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고 한다. 공기놀이 고수 설현의 폭주는 얼마나 큰 웃음을 선사할까.
한편, MBC ‘전참시’는 28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