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레드벨벳 슬기’

SM엔터테인먼트가 엑소(EXO)에 이어 2년 만에 신인 그룹 ‘레드벨벳’을 선보인다.

최근 SM엔터테인먼트는 SM타운 공식 홈페이지 및 SM타운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레드벨벳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레드벨벳은 슬기, 아이린, 웬디, 조이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이다. 그룹명 레드벨벳은 강렬하고 매혹적인 컬러 레드와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의 벨벳에서 연상되는 감각적인 이미지처럼 색깔있고 세련된 퍼포먼스를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알려졌다.

이날 레드벨벳의 공식 SNS에는 “레드벨벳 슬기”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시됐다.

공개된 사진은 멤버 슬기의 연습생 시절 모습을 담고 있다. 슬기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에 매력적인 눈매와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슬기는 레드벨벳에서 보컬을 담당하고 있으며 웬디는 메인보컬, 아이린은 랩을 맡고 있다. 나머지 멤버 조이는 비공개 멤버로 궁금증을 한몸에 받고 있다.

SM 레드벨벳 슬기 데뷔 소식과 멤버 슬기의 과거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SM 레드벨벳 슬기..연습생 시절부터 예쁘네” “SM 레드벨벳 슬기, 규현이 호감 가질만 하다” “SM 레드벨벳 슬기..다른 멤버들도 전부 예뻐” “SM 레드벨벳 슬기가 비주얼 담당인가” “SM 레드벨벳 슬기..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드벨벳은 8월 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행복(Happiness)’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 = 서울신문DB (SM 레드벨벳 슬기)

뉴스팀 ch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