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보검이 팬들을 위해 사인회를 개최한다.
10일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는 오는 28일 오후 2시 삼성동에 위치한 백암아트홀에서 박보검 팬사인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케이스위스 브랜드 모델인 박보검에 대한 팬들의 꾸준한 사랑과 2016 S/S시즌 출시한 케이스위스 주력 러닝화 엑스라이트(X-LITE)에 대한 고객들의 큰 관심에 보답하는 자리다.
팬사인회에서 박보검은 직접 총 150명의 팬들에게 자필사인을 전달하며, 포토존 운영, 럭키드로우를 통한 경품증정 등 케이스위스 고객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된다.
특히 케이스위스는 10일부터 15일까지 전국 케이스위스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팬사인회 응모권을 제공하며 20일 총 150명을 추첨해 당첨 안내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2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서면)에서 진행된 박보검&고경표 팬사인회를 통해 지방 고객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라며 “이번에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케이스위스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박보검 팬사인회를 진행할 계획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보검은 배우 김유정과 함께 오는 8월 방영 예정인 KBS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한다.
이선목 인턴기자 tjsahr@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