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카라의 구하라가 패션 잡지 ‘보그 걸’을 통해 특별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구하라는 쿨하고 모던한 소녀에서부터 도발적이며 성숙한 여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화보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가수 구하라가 패션잡지 ‘보그 걸’을 통해 특별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도발적인 표정을 짓고 있다. / ‘보그 걸’ 제공.


입생로랑, 디올, 버버리 등 명품 패션 하우스의 코스메틱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 화보는 ‘보그 걸’ ‘핑크 윙즈(Pink Wings)’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핑크 윙즈’ 캠페인이란 유명 연예인과 다수의 패션 및 코스메틱 브랜드가 참여하여 기부금을 조성하고 이를 어려운 처지에 있는 소년, 소녀들을 돕는데 사용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보그 걸’ ‘핑크 윙즈’ 캠페인은 그 동안 윤은혜, 박민영, 유인나, 고준희, 윤승아, 박신혜, 서효림, 수지, 설리, 씨스타 등 다수의 연예인이 참여해 지금까지 1억 2천만여 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올해에도 ‘핑크 윙즈’ 캠페인을 통해 모인 수익금은 대한적십자사에 전달되어 조손 가정(손자나 손녀가 부모 없이 조부모와 함께 사는 가정)을 돕는 데 사용된다.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인 구하라의 이번 화보는 <보그 걸>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서울닷컴 ㅣ 박대웅 기자]

bud@media.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닷컴 연예팀 ssent@media.sportsseoul.com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