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에 휩싸인 설리와 최자.


하루 사이 연예인들의 열애설이 잇따라 터져 나왔다.

26일 한 연예매체는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 멤버 최자와 걸그룹 f(x) 멤버 설리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앞서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 중인 클릭비 출신 오종혁이 걸그룹 티아라 소연과 3년간 사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지 몇 시간 안 돼 터져 나온 열애설이다.

하루 전인 25일에는 배우 김우빈과 모델 유지안의 열애설이 보도됐고 두 사람은 이를 인정했다.

같은 날 MBC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에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정경호 역시 일반인 여자친구와 약 1년간 사귀고 있다고 밝혔다.

하루 사이에 연이어 터져나온 열애설에 팬들과 네티즌들은 어리둥절한 반응이다.

특히 뭇 남성팬들의 사랑을 한껏 받아온 설리가 14살 연상의 최자와 열애설에 휩싸이자 남성팬들은 물론 동료 남자 연예인들까지 최자에 대한 분노(?)를 표했다. 리쌍 멤버 길은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최자, 컨트롤 비트 다운받고 있다”는 글을 남겼다. 얼마 전 힙합 가수들끼리 ‘디스전’을 벌일 때 랩 소스로 이용됐던 ‘컨트롤’ 비트를 이용해 최자를 ‘디스’하겠다는 뜻으로 농담을 던진 것.

최자-설리, 오종혁-소연 등 연예인들의 잇단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최자-설리, 오종혁-소연까지, 나만 빼고 다들 연애하는 건가”. “최자-설리, 오종혁-소연, 나도 컨트롤 비트 다운받겠다”, “최자-설리, 오종혁-소연 열애, 예쁜 사랑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