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별에서 온 그대’ 17회에 카메오로 출연한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의 촬영현장 사진이 화제다.
13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7회에는 카메오로 출연한 수지가 깜짝 등장해 김수현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수지는 지난 11일 일산 호수공원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극 중 천송이(전지현 분)와 도민준(김수현 분)이 티격태격하는 가운데 등장했다. 수지는 도민준에게 인사하며 전화번호를 교환하려 했다. 특히 수지가 등장할 때 긴 생머리가 바람에 날리는 효과로 천송이의 질투심이 극에 달했다.
’별그대’ 제작진은 “김수현과 수지가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이번 드라마에서도 멋진 연기호흡을 선보였다”며 “카메오로 출연한 수지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과연 수지가 김수현과 극 중에서 어떤 인연으로 설정됐는지는 꼭 드라마로 확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부탁했다.
한편 13일 공개된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에 따르면 형 재경(신성록 분)을 의심하는 휘경(박해진 분)은 죽은 큰형의 사고를 알아보던 중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다.
또 천송이(전지현 분)는 도민준(김수현 분)이 한달 뒤 떠나야 한다는 걸 받아들이지 못해 도민준을 밀어내려고 하고, 도민준은 속상한 마음에 정신 못 차릴 만큼 술을 마시는 모습이 등장한다.
’별에서 온 그대’ 17회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중계 일정으로 이날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에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 수지 너무 예뻐”,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 수지 정말 귀엽다”,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 수지 김수현 전화번호 교환이라니 ㅠㅠ”,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