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수가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이로써 A.H.C는 기존모델인 이보영에 신규모델 김혜수가 합류하며 ‘빅스타 투톱’ 체제를 갖추게 됐다.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도 영타깃 서브 모델로 활동 중이다.

A.H.C의 새 모델이 된 김혜수는 11월 말부터 TV광고와 화보 등으로 활동을 개시했다. 건강미 넘치면서도 우아한 카리스마가 매력적인 김혜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솔루션’이라는 A.H.C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근 진행했던 A.H.C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김혜수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태도와 관능적인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여배우 컨셉의 고혹적인 자태와 반짝이는 무결점 피부의 김혜수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혜수는 화장품 모델답게 촬영 중간중간 A.H.C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및 앰플 캡슐 파운데이션, 캡처 앰플 등 메인 제품을 꼼꼼히 살펴보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A.H.C 마케팅 담당자는 “항상 당당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인 김혜수는 A.H.C가 지향하는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잘 맞는다”며 “A.H.C의 주 고객층인 30~40대 여성들에게는 ‘영원한 젊음’의 욕구를 실현하고, 20대 여성들에게는 꾸준한 피부관리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뷰티 롤모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A.H.C는 피부과학과 에스테틱의 장점만을 결합시킨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는 에스테틱 리딩 브랜드다. A.H.C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www.etics.co.kr)과 주요 홈쇼핑, 샤라샤라 오프라인 매장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