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라빠레뜨


독특한 발상과 시도를 통해 예술과 패션의 결합을 추구하는 스타일리시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가 제시카와 크리스탈 자매를 광고모델로 선정한데 이어 2번째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제시카, 크리스탈의 라빠레뜨 광고촬영 현장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제시카, 크리스탈의 광고 비주얼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가운데 공식 광고 컷을 공개한 것.

‘정자매’란 애칭으로 자매간의 애정을 과시하고 있는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뛰어난 패션감각과 비주얼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감이 더해진 라빠레뜨 2015 Pre-Spring 컬렉션을 더욱 빛나게 했다.

특히 컬러풀한 배경에서의 Young하고 깜찍한 모습과 모던하고 성숙한 이미지의 두 가지 컨셉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는 기존의 ‘라빠레뜨'와 라빠레뜨의 프리미엄 라인인 ‘모스트 바이 라빠레뜨’ 를 각 각 광고 비주얼에 녹여낸 것이다.

제시카&크리스탈의 라빠레뜨 광고 이미지는 12월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라빠레뜨는 정자매를 위해 디자인한 뮤즈백 출시를 기념하는 제시카와 크리스탈의 팬사인회를 지난 6일, 13일 각각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팬들에게 선보인 바 있다.

한편 라빠레뜨의 2015 Pre-Spring 컬렉션은 라빠레뜨 공식 홈페이지(www.lapalette.co.kr) 및 신사동 가로수길과 명동 메가샵, 명동 롯데영플라자 등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