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강예빈이 드라마와 예능을 넘어 광고계까지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강예빈<br>얼반웍스이엔티 제공
강예빈<br>얼반웍스이엔티 제공


25일 소속사에 따르면 강예빈은 넥슨이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정통 MMORPG ‘천룡팔부’의 모델로 발탁됐다.

최근 SBS ‘너를 사랑한 시간’과 tvN ‘막돼먹은 영애씨14’의 출연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린 강예빈은 드라마 외에도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꾸밈없고 솔직한 모습으로 두각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주 타깃이 30-40대 남성인 ‘천룡팔부’는 출시 후, 한 달 만에 구글 플레이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하고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게임. 강예빈은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본격적인 ‘남심’ 흔들기에 나설 예정이다.

얼반웍스이엔티 허건 대표는 “최근 ‘천룡팔부’의 영상과 지면 촬영을 마쳤다. 남성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강예빈이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팬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 또 “장르나 캐릭터를 가리지 않고 여러 도전을 할 예정이니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예빈이 모델로 발탁된 ‘천룡팔부’ 광고는 TV와 지면을 통해 오늘 공개될 예정이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