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권 배우 성룡(64)의 사생 딸이 실종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홍콩 밍보 등 중화권 언론들은 최근 기사를 통해 성룡의 사생 딸 우줘린(18)이 현재 실종된 상태라고 전했다.

이에 따르면, 우줘린의 생모이자 성룡의 젊은 시절 내연녀인 우치리는 얼마 전 경찰에 딸이 사라졌다고 실종신고를 했다.

우치리는 경찰에 “딸의 인스타그램이 몇 개월째 그대로고 친구들에게 연락해봐도 다들 모른다더라”며 “딸 심리상태가 매우 불안한 관계로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르니 하루 빨리 찾아달라”고 하소연했다.

1999년 태어난 우줘린은 성룡이 젊은 시절 내연녀였던 우치리와 사이에 얻은 딸이다. 엄연히 자기 핏줄이지만 성룡은 양육비도 제대로 주지 않았고, 겉으로 이들의 존재를 꽁꽁 감춰 왔다.

우줘린은 자신의 존재를 부인하는 부친을 원망하며 굴곡진 삶을 살았다. 그러던 지난 2015년, 우줘린이 부친을 탓하며 가출했다는 기사가 나오며 중화권 연예계가 발칵 뒤집혔다. 여론은 깨끗한 이미지를 유지해온 성룡이 우치리와 우줘린을 ‘방치’한 것도 모자라 아들 팡주밍(방조명·36)만 챙긴다고 비판했다.

어려서부터 엄마와 자란 우줘린은 아버지 성룡에 대한 상처로 가출과 자해를 반복했다. 최근엔 급기야 집을 나와 흡연·음주를 하는 사진이 나돌았고, 이후 커밍아웃으로 크게 주목 받았다. 특히 지난해에는 자살소동을 벌여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든 바 있다.

한편 26일 중국 언론 시나위러는 인터넷에 실종됐다던 우줘린이 캐나다의 마트 CCTV 영상에서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영상 속의 우줘린은 백발의 초라한 모습으로 카운터에서 누군가에게 “아빠를 찾고 싶어요. 우리 엄마… 저도 알아요, 하지만 저는… 우리 엄마…”라고 말하고 있다.

시나위러는 “우줘린이 캐나다에서 노숙 생활을 하고 있으며 힘이 들 때는 아빠 성룡의 이름을 대고 생활한다는 소식이 있다. 우줘린이 손에 낡은 이불을 들고 있는 모습을 봤다는 목격자가 있다”고 전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