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유명 배우 엠마 스톤이 BTS(방탄소년단,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쓰여진 티셔츠를 입었다. 방송을 3일 앞둔 미국 ‘SNL’ 홍보를 위해서다.

10일 SNS를 통해 엠마 스톤이 출연한 미국 NBC 예능프로그램 ‘SNL(Saturday Night Live)’ 예고가 공개됐다.

해당 예고에는 BTS가 쓰인 분홍 티셔츠를 입은 엠마 스톤이 등장한다. 친구들과 파자마 파티를 하는 콘셉트로 연기를 펼치며 “방탄소년단이 올 때까지 여기 있을 거야”라는 대사를 한다.

또한 ‘SNL’ 측은 방송을 앞두고 방탄소년단의 출연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SNL’은 미국 NBC 방송에서 생방송되는 주말 코미디 쇼로, 세계적인 스타들이 출연해 호스트를 맡거나 무대 공연을 하고, 코믹 연기 및 정치 풍자를 선보이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최장수 프로그램 중 하나다.

방탄소년단은 13일(현지시각) 방송될 ‘SNL’에 뮤지컬 게스트로 출연한다. 엠마 스톤은 호스트로 출연해 방탄소년단과 호흡을 맞춘다.

‘SNL’에서 새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방탄소년단은 10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 뉴욕으로 출국했다.

새 앨범은 12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