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이자 가수 전영미가 남다른 성대모사 실력을 선보여 화제다.

1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스페셜 DJ 뮤지와 문세윤, 전영미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문세윤은 전영미에 대해 “성대모사 인기는 급이 있는데 전영미 선배님은 자판기다. 근데 고장 난 자판기라 동전을 안 넣어도 막 튀어나온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뮤지 또한 “전영미는 코미디언계에서 유명하다. 라디오로 따지면 거의 국장님급”이라고 말했다.

전영미는 몇 명 정도의 성대모사가 가능하냐는 질문에 “정확히 세어보진 않았지만 아마 20명 정도 아닐까”라며 “제 스스로 만족하지 못하면 계속 성대모사를 찾는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전영미는 배우 김수미, 전원주, 가수 심수봉 등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4부가 시작되고 DJ 김태균은 “지금 검색어 3위 올랐는데 1위 가봐야죠”라며 북한 아나운서 성대모사를 보여달라고 말했다.

이에 전영미는 과거 영화 ‘강철비’에서 북한 아나운서 역으로 출연했던 당시를 재현했다. 전영미는 “진짜 북한 분인 줄 알았다는 분도 있으시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전영미는 지난 1996년 MBC 개그 콘테스트 공채 7기로 데뷔했으며, 지난 2월 ‘약조’와 ‘요조숙녀’를 발매해 트로트 가수로 깜짝 데뷔했다.

사진=SBS 파워FM ‘컬투쇼’ 방송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