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이 ‘냉부해’에서 나이를 공개해 화제다.

1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냉부해)’에서는 방송인 샘 해밍턴과 ‘개통령’이라 불리는 동물훈련사 강형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형욱은 샘 해밍턴의 SNS 팔로워라고 밝히며 “항상 SNS로 ‘우리 형님’이라고 말한다”고 밝혔다.

‘냉부해’ MC들은 샘 해밍턴을 ‘형님’이라고 칭한 강형욱에게 깜짝 놀라 하며 나이를 물었고 강형욱은 “85년생이다”라고 답했다.

샘 해밍턴은 “제가 77년생이다. 한참 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MC 김성주는 “김희철씨가 83년생으로 알고 있다. 송중기씨가 85년생 동갑이다”라며 놀라워했고 강형욱은 “제가 웬만하면 다 동생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강형욱은 “나이를 많게 보시는 분들이 정말 많다. 저는 어릴 때 집을 나와서 강아지 훈련을 했다. 15~16살 때부터다”라며 “셰프님들 주방에서 고생하시는 거처럼 저도 헛간에서 김치에 강아지 통조림 섞어 먹으며 고생했다. 그러다 보니 이렇게 됐다”고 노안의 이유를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강형욱은 이날 샘 해밍턴을 향한 팬심을 고백하기도 했다. 강형욱은 “우리 아기가 윌리엄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면서 “미국 혼혈인 아내와 국제결혼을 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샘 해밍턴의 냉장고가 공개됐다. 냉장고 속에는 기리모찌, 연어, 손질 꽃게, 소고기, 각종 생선 등이 들어있었다.

샘은 양식 대결에서는 레이먼킴 셰프의 ‘스튜맨이 돌아왔다’에 한 표를 던졌다. 샘은 “레이먼킴 셰프의 요리가 딱 제가 좋아하는 요리다. 고소하고 상큼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식 대결에서는 정호영 셰프의 ‘게장이 달라 달라’를 선택했다. 그는 “솔직히 시금치 때문에 편견이 깨졌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