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가 천사로 변신한다.

오는 5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연출 이정섭, 극본 최윤교)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를 그린다.

김명수는 천사 김단으로 변신, 첫 판타지 로맨스 장르에 도전한다. 매 작품 차근차근 연기 성장을 이뤄온 김명수가 이번엔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16일 제작진이 공개한 김명수의 첫 스틸컷은 천사 캐릭터와 일치율 100%를 보여주고 있다. 하늘로 돌아가기 위해 신혜선(이연서)의 큐피드가 되는 미션을 맡은 김명수(김단)는 천사의 상징인 순백색 옷을 입고 하얀 깃털이 달린 펜으로 일지를 쓰는 중이다. 바쁨 속에서도 천진난만하게 웃는 김명수의 모습은 캐릭터의 낙천주의적 성격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특히 트레이드마크인 쏙 들어간 보조개가 설렘을 유발한다.

극 중 김명수는 장난기 많은 사고뭉치 천사다. 모든 생명을 아끼고 사랑하는 면모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김명수는 이러한 천사 단을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매력적인 천사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은 “김명수가 천사 단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대본 리딩 때부터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여주며 제작진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배우 김명수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마음 따뜻한 천사 단으로 변신한 김명수의 활약을 기대하며 ‘단, 하나의 사랑’을 기다려달라”고 전했다.

5월 15일 수요일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