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
뉴스1


걸그룹 레드벨벳(조이 예리 아이린 슬기 웬디)이 24일 오후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 TMA)’에 참석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블랙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인 여신의 매력을 드러냈다. 눈부신 미모와 몸매를 뽐내며 레드카펫의 주인공이 됐다.

레드벨벳이 24일 오후 인천광역시 남동구 수산동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U+5G X 더팩트 뮤직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조이, 예리, 아이린, 슬기, 웬디. 2019.4.24<br>뉴스1
레드벨벳이 24일 오후 인천광역시 남동구 수산동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U+5G X 더팩트 뮤직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조이, 예리, 아이린, 슬기, 웬디. 2019.4.24
뉴스1
한편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앤스타의 온라인 연말 어워즈를 오프라인으로 확대 개편한 시상식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타와 팬에 의한, 팬들을 위한 축제다. 이날 시상식에는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스트레이키즈, 아이콘, 모모랜드, 여자친구, 슈퍼주니어, 몬스타엑스, 마마무, 레드벨벳, 청하,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뉴이스트 등이 참석한다.

이날 시상식은 KBS Joy와 KBS W 채널을 비롯해 U⁺아이돌Live, U⁺모바일tv등 온라인으로 생중계 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