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정혜영 부부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사랑꾼 부부’ 션-정혜영, 영화 ‘로켓맨’ 태런 에저튼 등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먼저 ‘날개 없는 천사’ 션·정혜영 부부의 훈훈했던 자선 바자회 현장을 찾았다. 박보검, 이성경, 위너 등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이 총출동해 앞다퉈 기부를 했다. 특히 박보검은 자신이 어렸을 때부터 치던 피아노까지 기부하려고 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부금만 약 45억 원에 달하는 션-정혜영 부부. 내 집 마련도 포기하고 기부액을 늘려가는 탓에 예전과 다르게 힘들어졌다며 귀엽게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연예계 대표 ‘사랑 전도사’ 션·정혜영 부부의 통쾌한 부부 솔루션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킹스맨’에서 ‘로켓맨’이 되어 돌아온 배우 태런 에저튼을 만나 볼 수 있다. 예능 샛별로 떠오른 연중의 안방마님 이혜성 아나운서가 ‘로켓맨’에 어울리는 복장으로 등장, 그 귀여운 모습에 태런 에저튼도 함박웃음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영화 ‘로켓맨’의 비하인드 스토리뿐만 아니라 영화의 실제 주인공인 ‘세계적인 팝 가수’ 엘튼 존과 태런 에저튼의 인연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모은다.

마지막으로 연중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새 코너! 스타와 함께 하는 맛있는 인터뷰 ‘스타의 단골집’ 대망의 첫 게스트로 ‘연예가중계’의 장수 MC 신현준이 직접 나선다고 해 많은 관심을 모은다. 도쿄에서 찾은 그리운 엄마의 맛, 배우 김수미가 직접 운영하는 한식당을 찾았다고. 진짜 ‘막내아들’ 같은 신현준은 ‘엄마’ 김수미에게 급! 전화해 다음 ‘스타의 단골집’ 출연 약속을 받아냈다. ‘연예계 대표 손맛’ 김수미의 단골 맛 집이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KBS2 ‘연예가중계’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