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가 콘서트 중 건강 이상을 이유로 무대에 오르지 못한 멤버 미나를 언급하며 눈물을 흘렸다.

트와이스는 13일 싱가포르에서 ‘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를 개최했다.

이날 콘서트에서 멤버들은 월드투어에 불참한 미나의 빈자리를 아쉬워했다.

사나는 “옆에 있는 사람이 중요하다는 걸 알았다. 항상 9명의 트와이스를 기억해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울먹였다.

나연은 “우리 9명은 언제 어디서나 9명이다”라고 말했고 채영은 “팬분들이 미나 언니가 보고싶은 만큼 우리도 보고싶다. 기다려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현 또한 “아쉬움이 많이 크다. 9명이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는데”라며 말끝을 흘렸다.

미나 생각에 멤버들은 모두 눈시울을 볽혔고 심지어 지효는 노래를 부르던 중 미나 파트에서 감정이 벅차올랐는지 그만 고개를 떨구고 눈물을 쏟기도 했다.



앞서 11일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미나는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갑작스러운 극도의 심리적 긴장 상태와 큰 불안감을 겪고 있다”면서 “현재 미나의 건강 상태에 대해 추가적인 치료를 비롯한 전문적인 조치, 절대적인 안정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했고, 이를 최우선으로 조치하기 위해 트와이스 월드투어 일정에 불참하게 됐음을 알려드린다”고 알린 바 있다.

한편 싱가포르 공연을 마친 트와이스는 오는 1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19일 멕시코 멕시코시티, 21일 미국 뉴욕, 23일 미국 시카고, 8월 17알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연을 이어간다.

걸그룹 트와이스가 22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새 미니 7집 ‘FANCY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왼쪽부터 다현, 미나, 정연, 사나, 쯔위, 나연, 모모, 채영, 지효. 2019.4.22<br>뉴스1
걸그룹 트와이스가 22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새 미니 7집 ‘FANCY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왼쪽부터 다현, 미나, 정연, 사나, 쯔위, 나연, 모모, 채영, 지효. 2019.4.22
뉴스1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