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생존기’ 측이 배우 서지석이 강지환이 맡았던 한정록 역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15일 TV CHOSUN ‘조선생존기’ 제작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조선생존기’ 배우 캐스팅과 방영 일정에 관련한 입장 전해드린다”며 “주인공 한정록 역할에 서지석 배우가 최종 합류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조선생존기’는 캐스팅을 확정 짓고 빠른 시일 내에 촬영에 돌입할 계획이며, 다음 주 토요일(27일)부터 11회 방송을 재개할 예정”이라며 “‘조선생존기’를 기다려주셨던 많은 분께 깊은 양해의 말씀 전하며, 마지막까지 웰메이드 작품을 완성해 시청자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선생존기’는 20부작으로 현재 10회까지 방송됐다.

앞서 ‘조선생존기’에 출연 중이던 강지환은 자택에서 외주 스태프인 여성 두 명을 성폭행, 성추행한 혐의로 구속됐다. 이에 ‘조선생존기’는 방송 및 촬영이 중단된 상태다.

<이하 ‘조선생존기’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V CHOSUN ‘조선생존기’ 제작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입니다.

‘조선생존기’ 배우 캐스팅과 방영 일정에 관련한 입장 전해드립니다.

주인공 한정록 역할에 서지석 배우가 최종 합류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조선생존기’는 캐스팅을 확정 짓고 빠른 시일 내에 촬영에 돌입할 계획이며, 다음 주 토요일(27일)부터 11회 방송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조선생존기’를 기다려주셨던 많은 분께 깊은 양해의 말씀 전하며, 마지막까지 웰메이드 작품을 완성해 시청자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