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호의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PROMIZ)’가 지난 17일 입양 대기 아동을 위한 기부금을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프로미즈’가 진행한 ‘우수하다: 아이들에게 우유수염을 그려주세요’(이하 ‘우수하다’) 캠페인을 통해 모은 수익금으로, 홀트아동복지회에서 보호 중인 입양대기 아동의 1년 치 우유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올해로 5주년을 맞는 ‘프로미즈’는 즐거운 나눔이라는 가치 아래 환경(물), 아이들, 동물 등 도움이 필요한 대상을 향한 관심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2018년 첫발을 내딛은 ‘우수하다’ 캠페인은 기약 없이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는 입양대기아동의 상태를 재조명했다. 단순한 기부 형식이 아니라 프로젝트와 디자인, 제품의 결합이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했다는 평이다. 어떤 한 사람의 기부가 아니라 제품을 구매하고 활동에 참여한 이들 모두 자연스레 기부에 동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민호는 평소 사회 취약계층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우수하다’ 캠페인을 홍보해 왔다. 앞으로도 ‘프로미즈’의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뜻을 표했다.

‘프로미즈’는 지속적으로 ‘우수하다’ 캠페인을 진행하여 입양대기 아동에 대한 현실과 인식 재고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사진 = MYM엔터테인먼트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