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
뉴스1


배우 강한나가 ‘치킨로드’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22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켄싱턴 호텔 여의도에서 진행된 올리브 새 예능프로그램 ‘치킨로드’의 기자간담회에는 출연진 김풍, 오세득, 정재형, 권혁수, 오스틴강, 김재우가 참석했다.

이날 강한나는 ‘치킨로드’에 출연하게 된 이유에 대해 “평상시에도 맛있는 음식을 먹는 걸 좋아하기도 했었는데 해외로 간다면 다양한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치킨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호기심과 기대가 작용했다”면서 “미국은 다민족 국가이자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져 있다. 그만큼 다양한 종류의 치킨이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다양한 소스와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강한나는 ‘치킨로드’에서 고든 램지도 놀랄만한 날카로운 맛 평가로 이원일 셰프의 맛 중심을 잡아주는 조력자 역할을 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강한나는 “뉴올리언스에서 치킨이랑 식감이 비슷하다고 해서 악어 고기도 먹어봤다. (새 레시피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까 싶어서 먹어봤는데 굉장히 낯선 맛이었다. 방송을 통해서 맛 표현이 상세하게 나오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강한나는 또한 “이원일 셰프와 미국서 하루에 닭 열세 마리를 먹었다”며 남다른 식성을 드러내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치킨로드’는 음식을 넘어 ‘치느님’이라고 숭배되는 한국인의 소울푸드 치킨의 새 레시피 개발을 위해 셰프들과 함께 떠나는 닭학다식 견문록이다. 다양한 나라의 치킨 요리에 숨겨진 반전 스토리와 그 맛에 담긴 기록을 풀어나가며 새로운 치킨 레시피의 탄생을 지켜볼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정재형(왼쪽부터), 김풍, 오세득, 권혁수, 강한나, 오스틴 강, 김재우가 22일 오후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센트럴 파크홀에서 열린 Olive ‘치킨로드’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br>뉴스1
정재형(왼쪽부터), 김풍, 오세득, 권혁수, 강한나, 오스틴 강, 김재우가 22일 오후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센트럴 파크홀에서 열린 Olive ‘치킨로드’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1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