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정화가 아프리카에 사는 딸이 만들어 준 옷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4일 김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려한 색과 패턴의 원피스를 입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정화는 “저에게는 17살 된 아프리카에 사는 딸이 있다”며 “그 아이가 직접 만든 옷이 대한민국으로 배달왔다”고 해당 원피스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에이즈에 걸린 아그네스라는 아이”라며 “2009년도 아그네스가 6살 때 우리는 처음 만났는데, 6살의 아그네스는 작고 가냘프고 아픈 아이였다”며 아프리카에 사는 딸 아그네스에 대해 전했다.

김정화는 “아이를 만난 뒤 저는 삶의 많은 변화가 찾아왔고, 아그네스에게도 그랬다. 아그네스는 전보다 건강해졌고 꿈도 생겼다”며 “작았던 아그네스가 어느새 이렇게 커서 저의 옷을 직접 만들어 보내주었네요. 패턴도 디자인도 정말 맘에 들고 심지어 저에게 딱 잘 맞는다”고 말했다.

김정화가 추가로 공개한 사진에는 김정화가 아그네스를 안고 환하게 웃는 모습도 담겼다.

마지막으로 김정화는 “보고픈 내 딸 사랑한다”면서 ‘마음이 담긴 옷, 그래서 더 아름답다’, ‘사랑한다, 나에게 온 기적’ 등의 해시태그를 사용해 애정을 드러냈다.

김정화의 글에 네티즌들은 “김정화 씨 멋져요, 아그네스도 건강해졌으면 좋겠네요”, “선한 마음을 응원합니다”, “옷을 정말 잘 만들어서 놀랐어요. 너무 예뻐요”, “옷도 예쁘고 마음도 예쁘네요” 등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