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모던패밀리’
사진=MBN ‘모던패밀리’
‘보이스퀸’ 준우승자 조엘라가 신도시 아파트 청약 당첨에도 남편이 살던 옥탑방을 신혼집으로 선택했다고 고백했다.

21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 프로그램 ‘모던 패밀리’ 51회에서는 조엘라, 원성준 부부가 옥탑 신혼집에서 처음으로 집들이를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조엘라는 뮤지컬 배우인 남편 원성준이 대학 시절부터 8년간 살았던 보증금 1000만 원에 월세 20만 원 짜리 투룸에 신혼살림을 차린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MBN ‘보이스퀸’ 준우승자로, 화려한 삶을 살 것 같지만 10초면 구경 끝인 콩알 하우스에서 소탈하게 살아 반전을 선사한 것.

이날 방송에서 조엘라, 원성준 부부는 옥탑에 최적화된 모습으로 짠내 웃음을 유발한다. 좁은 화장실에서 샤워 대신 세수와 양치만 간단히 하는가 하면, 주방에서도 초간단 동선으로 순식간에 식사 준비를 마친 것.

나아가 두 사람은 집들이 손님으로 온 ‘보이스퀸’ 동료 정수연, 박진영, 이미리 앞에서 ‘옥탑 예찬론’을 설파한다. 남편 원성준이 “집이 좁으니까 뭐든 들어줄 수 있다”며 잔심부름을 잽싸게 해치우는가 하면, 조엘라는 “집이 큰 냉장고 같아서 음식이 잘 상하지 않는다”라며 긍정 마인드를 보여준다.

특히 조엘라는 “사실 신도시 청약도 됐는데, 안 갔다. 작은 집에서 조금씩 늘려 가자는 생각이 서로 잘 맞았다”라며 모든 면에서 찰떡궁합임을 자랑한다. 이어 “이 집에 와서 ‘보이스퀸’도 나가고 좋은 사람들도 만나고 너무 행복하다. 욕심을 부린다면, 나중에 돈을 벌어 이 건물을 사고 싶다는 정도?”라며 웃는다.

한편, MBN ‘모던패밀리’는 21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