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사진=뉴스1
이시언. 사진=뉴스1
배우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 하차 이유로 연인인 서지승과의 결혼설이 불거졌지만 아니라고 일축했다.

9일 이시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5년여 간 함께 했던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한다”며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조금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드렸고, 많은 고민 끝에 함께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시언은 “저에게 있어 ‘나 혼자 산다’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들로 가득하다. 언제나 큰 지지로 믿음을 보여줬던 제작진 분들과 오랜시간 동고동락하며 소중함을 알려준 멤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추억했다.

그러면서 “배우 이시언으로서 뿐만 아니라 인간 이시언의 모습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모두 엄청난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돌아보면 모든 것이 그저 소중하고, 감사한 마음뿐이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시언의 갑작스러운 하차 소식에 연인 서지승과의 결혼설이 언급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2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이에 이시언 측은 “결혼 때문에 하차하는 것이 아니다”라며 “연기에 보다 더 집중하기 위해 하차하는 것”이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이시언 인스타그램 캡처
이시언 인스타그램 캡처
이시언의 하차 소식에 ‘나 혼자 산다’ 식구들도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이시언과 ‘나 혼자 산다’를 함께 한 박나래, 전현무, 기안84 등은 “얼장님 ㅜㅜ 우리 입사동기 썩동이 오빠..”, “고생했다 얼장 이젠 대배우로 응원한다”, “시간이 너무 빠르다ㅜㅜ” 등 댓글을 달며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윤현민, 양세형, 김충재, 손담비, 이국주 등도 그의 하차에 대한 아쉬운 마음과 함께 그의 배우 행보를 응원했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 또한 이시언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제작진은 “지난 5년여간 ‘나 혼자 산다’에서 묵직한 존재감과 큰 웃음으로 기쁨을 선물해준 이시언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연기 활동에 집중하고자 하는 이시언 배우의 의견을 존중해 아쉽지만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 앞으로 연기자로 더욱 승승장구하기를 바라며 함께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나 혼자 산다’ 속 이시언의 마지막 모습은 오는 25일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