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봉
최성봉
‘한국의 폴 포츠’로 불리던 팝페라 가수 최성봉이 암 투병 소식이 전해졌다.

tvN ‘코리아 갓 탤런트 시즌1’ 준우승자 출신인 최성봉은 당시 역경을 이겨낸 스토리로 꿈을 잃지 않고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가 된 폴 포츠에 빗대져 ‘한국의 폴 포츠’로 주목을 받았다.

최성봉 소속사 봉봉컴퍼니 측은 13일 공식입장을 통해 “최성봉은 지난해 5월 건강검진을 통해 대장암 3기와 전립선암, 갑상선 저하증 및 갑상선암 진단을 받았다”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최성봉은 지난해 12월 13일 대장암 수술을 받았으며, 추가 수술은 아직 진행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사는 “최성봉은 많은 분들의 응원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며 “이번 위기도 잘 극복해 꾸준히 노래를 계속 하고 싶다는 바람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최성봉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최성봉의 소속사 봉봉컴퍼니입니다.

최성봉은 지난해 5월 건강검진을 통해 대장암 3기와 전립선암, 갑상선 저하증 및 갑상선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지난해 12월 13일 대장암 수술을 한 차례 진행했으며, 추가 수술은 아직 진행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성봉은 많은 분들의 응원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 위기도 잘 극복해 꾸준히 노래를 계속 하고 싶다는 바람을 갖고 있습니다.

희망의 아이콘인 최성봉이 이번 아픔 역시 극복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강경민 콘텐츠 에디터 maryann425@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