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반려묘 다홍이와 방송에 출연한 코미디언 박수홍. SBS 방송 캡처
최근 반려묘 다홍이와 방송에 출연한 코미디언 박수홍. SBS 방송 캡처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에게 30년 동안 약 100억원의 출연료를 받지 못했다고 밝힌 가운데, 과거 박수홍이 했던 인터뷰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2년 박수홍은 한 인터뷰에서 결혼과 관련된 질문에 “결혼은 때가 없다고 생각한다. 내가 준비됐을 때가 결혼할 때”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잘 키운 조카 하나 누구 부럽지 않다고, 조카가 와서 ‘삼촌 유산 내 거예요’ 하더라”라며 “어쨌든 남자로 태어나서 두 가지 선택을 잘하면 되는 것 같다. 첫 번째는 직업이고 두 번째는 결혼이라고 생각한다. 내 배우자를 만나는 건 아무리 신중에 신중을 기해도 모자라지 않을 것 같다”며 신중한 결혼관을 말하기도 했다.

한편, 최근 한 네티즌이 박수홍의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에 박수홍 친형 부부에 대한 폭로 내용이 담긴 댓글을 올리면서 논란이 커졌다.

해당 댓글에는 박수홍이 친형에게 매니저 일을 맡겼으며, 친형이 박수홍의 30년간 방송생활 출연료 100억원을 자신과 부인의 명의로 횡령하고 잠적한 상태라는 내용이 담겼다.

내용이 알려지자 박수홍은 지난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다. 그리고 그 소속사가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이라며 알려진 논란이 사실이라고 밝혔다.

박수홍은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다. 이에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 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는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다.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미국 고민으로 추정되는 다른 한 네티즌은 박수홍의 친형 부부가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에 거주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