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열 인스타그램<br>
김창열 인스타그램
가수 이하늘의 친동생 이현배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DJ DOC 김창열이 그의 사망을 애도하는 글을 SNS에 올린 것에 대해 이하늘의 비난의 댓글을 달았다. 이와 관련해 측근은 “정신적으로 충격이 큰 상태에서 속상한 마음을 표현한 것 아니겠냐”면서 오해로 번지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지난 17일 김창열은 이현배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R.I.P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라…”라는 글을 적었다. 이후 이하늘이 댓글로 김창열에 대해 욕설을 남겼다. 또한 “네가 죽인거야‘라고 비난하기도 했다.

현재 김창열은 해당 게시글의 댓글란을 막았지만, 게시물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되면서 논란의 중심에 섰다. 특히 이하늘과 감창열은 DJ DOC 동료로 가깝게 지낸 만큼 이하늘이 댓글을 쓴 배경에 관심이 쏠렸다.

이에 대해 한 측근은 ”이하늘 씨가 지금 많이 힘들어한다“며 ”심적으로 많이 힘든 상태에서 속상한 마음을 쓴 같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그룹 45RPM 멤버이자 이하늘의 친동생인 이현배는 지난 17일 거주 중이던 제주도에서 48세를 일기로 갑작스럽게 사망했다.

당초 고인은 심장마비로 사망했다는 보도가 나왔으나, 사망 시점 및 사인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이에 따라 유족은 경찰에 부검을 의뢰했으며, 오는 19일 부검이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