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사진=커넥트 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 사진=커넥트 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선제적 차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한다.

24일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음악 방송 출연자의 코로나19 확진 관련, 아티스트 및 스태프 모두 선제적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앞서 이날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강다니엘은 1위를 차지했지만, 1위 발표 순간 무대에는 오르지 못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금일 방송 무대는 확진자 발생 소식 이전, 사전녹화로 준비됐다”며 “사실 확인 직후부터는 최대한 접촉자를 줄이기 위해 ‘음악중심’의 1위 트로피를 직접 수령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20일 방송된 SBS MTV ‘더 쇼’, 21일 방송된 MBC M,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 등에 출연했던 디크런치 멤버 현욱, O.V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디크런치와 같은 방송에 출연했던 강다니엘, 윤지성, 온리원오브 등이 선제적 대응을 위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한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커넥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음악 방송 출연자의 코로나19 확진 관련, 아티스트 및 스태프 모두 선제적 검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금일 방송 무대는 확진자 발생 소식 이전, 사전녹화로 준비됐습니다. 사실 확인 직후부터는 최대한 접촉자를 줄이기 위해 <음악중심>의 1위 트로피를 직접 수령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질병수칙을 준수하며 후속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검사 결과에 따라 모든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