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본명?김태형)’의 생일을 앞두고 28일 오후 모교인 대구 서구 비산동 대성초등학교 외벽에 높이 2m 길이 33m 크기의 초대형 파노라마 타일벽화 설치가 한창이다.<br>벽화 설치는 중국 최대 뷔 팬클럽 ‘바이두뷔바(baidu v bar)’와 BTS 소속사 빅히트 뮤직, 대구 서구 간 협조로 진행됐다. 벽화는 뷔의 생일(12월30일) 전날인 29일 준공될 예정이지만 한파로 일정이 다소 늦어지고 있다. 2021.12.28 뉴스1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본명?김태형)’의 생일을 앞두고 28일 오후 모교인 대구 서구 비산동 대성초등학교 외벽에 높이 2m 길이 33m 크기의 초대형 파노라마 타일벽화 설치가 한창이다.<br>벽화 설치는 중국 최대 뷔 팬클럽 ‘바이두뷔바(baidu v bar)’와 BTS 소속사 빅히트 뮤직, 대구 서구 간 협조로 진행됐다. 벽화는 뷔의 생일(12월30일) 전날인 29일 준공될 예정이지만 한파로 일정이 다소 늦어지고 있다. 2021.12.28  뉴스1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본명·김태형)’의 생일을 앞두고 28일 오후 모교인 대구 서구 비산동 대성초등학교 외벽에 높이 2m 길이 33m 크기의 초대형 파노라마 타일벽화 설치가 한창이다.

뷔의 모교인 대구 대성초등학교에 높이 2m, 총장 33m의 초대형 파노라마 아트벽화가 설치된다. 캠퍼스 외벽에 K팝 아티스트의 개인 벽화가 설치되는 것은 세계 최초다.

벽화에는 뷔의 솔로곡, 자작곡 등 8년간의 음악작업과 스토리가 파노라마 형식으로 담길 예정이다. 또한 배경 디자인은 뷔가 만든 방탄소년단의 상징 ‘보라해’를 나타내는 보라색과 뷔가 가장 좋아하는 화가 ‘반 고흐’의 ‘달밤’을 모티브로 한다.

벽화 설치는 중국 최대 뷔 팬클럽 ‘바이두뷔바(baidu v bar)’와 BTS 소속사 빅히트 뮤직, 대구 서구 간 협조로 진행됐다. 벽화는 뷔의 생일(12월30일) 전날인 29일 준공될 예정이지만 한파로 일정이 다소 늦어지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