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en

  • 전체
  • 방송
  • 뮤직
  • 영화
  • 스타인터뷰
  • 해외연예

(여자)아이들 ‘톰보이’ 뮤비, 16시간 만에 1000만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여자아이들 멤버 전소연.
그룹 (여자)아이들의 신곡 ‘톰보이’(TOMBOY)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15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4일 오후 6시 공개된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 타이틀곡 ‘톰보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16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또 유튜브 인기 급상승 2위에 랭크되며 흥행 몰이를 시작했다. 22시간이 지난 오후 4시 기준으로는 12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번 신곡 ‘톰보이’는 앞서 벅스 뮤직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고, 멜론 최신 차트 2위, 톱100 6위에 안착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지니 실시간 차트 2위와 플로에도 차트인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증명했다.

‘톰보이’는 (여자)아이들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거칠고 웅장한 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중독성 넘치는 곡으로 당당한 애티튜드가 마음껏 드러나는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톰보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범수 기자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